여행/대한민국ROK

인천 송도 : 친구들과 함께 로컬 돌아다니기

김도훈 2022. 12. 4. 01:07
반응형

송도에 잠시 짐을 풀었던 친구가 짐을 뺀다고 하기에, 짐을 빼기 전에 송도로 놀러오라고 해서 놀러갔다. 

 

야식을 먹으러 찾아간 곳은 이자카야 지츠겐. 돈가스 집이라고 하는데, 저녁에는 돈가스 외에 다양한 안주거리를 팔고 있었다. 길거리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가게들 안에는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어디를 갈까 헤매다가 약 30분가량을 대기하고 들어갔다.

이곳에 살던 친구가 소개한 여러 맛집중에서 하나를 골라간 만큼 만족스러웠고 맛있었다.

 

다음날 점심. 해가 짱짱하니 날씨가 정말 좋았다. 

 

점심으로도 여러가지 대안이 있었는데, 한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한 선택지에서 한식을 골라서 찾아오게 되었다. 무궁이라는 한식집에 찾아오게 되었다. 국내산 소꼬리를 이용한 한식을 베이스로 다양한 요리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곳의 육회비빔밥은 미쳤다. 같이 곁들어 주는 꼬리곰탕 국물도 깊다.

 

밥 든든하게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찾아온 카페. GAUDIUM.

 

 케익 포인트 초코송이를 뽁 뽑아가는 모습. 친구들과 재밌게 이야기 하다가 나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