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한민국ROK

서울 관악 : 샤로수길 스키야끼 맛집, 키요이 스키야끼

김도훈 2022. 8. 15. 22:41
반응형

친구의 추천을 받아서 찾아간 스키야끼 맛집, 키요이 스키야끼이다. 유튜브 채널중에 가요이 키우기가 있어서 이름을 가요이로 잘못 알고 있었다. 그동안 몇번이나 이 샤로수길을 지나갔었는데, 이런 음식점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다. 

여느 번화가가 다 그렇듯 샤로수길에도 마냥 인스타그램용 분위기만 신경쓰고 비싸기만하고 음식맛은 그저 그런 집들이 많아서 동네 근처에 맛있는 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갈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이곳 스키야끼 집은 아쉬움이 없었다.

 

가게는 조그맣다.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식사시간대에 찾아간다면 대기를 해야할 수도 있다. 나 또한 식사시간대에 찾아갔더니 다행히 마지막 남은 창가 앞 한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나름 오밀조밀 귀여워서 연인끼리 데이트를 하러 오기에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냄비를 달군 뒤에 소고기 기름을 칠하고, 재료를 하나씩 올려주신다. 간장을 한바퀴 돌려서 자작하게 익혀서 먹는데, 질긴 느낌도 없고 맛있게 잘 먹었다. 점원분도 친절하시고 야채는 무한리필에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어서 종종 찾아갈 만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