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한민국ROK

서울 용산 : 햄버거 나들이. 만족스러웠던 바스버거

김도훈 2022. 6. 18. 19:05
반응형

 

아메리칸 버거 위크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흥미가 돋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가까운 용산에 있는 버거집을 추려보니 주변에 바스버거, 버거보이, 침스버거가 있었다. 그중 바스버거를 찾아갔다.

https://americanmeat.co.kr/event?mod=document&uid=925 

 

프로모션

 

americanmeat.co.kr

 

 

 

아모레퍼시픽 근처에는 여러 맛집들이 많은데 바스버거도 그 주변에 위치해있었다. 

 

분위기는 펍 분위기였다. 점심시간으로는 조금 늦은시간인 3시 정도였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다..

 

나는 처음 들어보았는데 바스버거는 사실 서울 여러 곳에 체인점이 있었다.

 

이벤트로 할인을 해주는 피넛버터버거 세트와, 일반 바스버거 오리지널을 시켰다. 피넛버터 버거는 촉촉한 피넛버터 샌드위치를 먹는 느낌이었다. 옆에 있는 감자칩은 샐러드바에서 무료로 가져가서 먹을 수 있었다.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나는 넉넉히 가져와서 쟁여두고 싶었지만 먹을 만큼만 가져왔다.

 

바로 앞에 있는 아모레퍼시픽 건물도 구경해준다. 라운지도 넓게 잘 꾸며놓았다.

 

 

아모레퍼시픽 건물의 기하학적인 노출콘크리트 무늬 천장. 저 위는 물가라고 하던데 가본 적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