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한민국ROK

서울 성동구 : 진짜로 인생한우였던 마장동 인생한우, 카페 인더매스

김도훈 2021. 9. 2. 01:59
반응형

한우를 먹으러 마장동에 갔다. 이왕이면 정말 좋은 고기를 먹고싶어서 마장동의 맛집이라는 인생한우를 찾아갔다. 

 

고기를 프론트에서 구매하고 자리에 앉으면 가져다주신다. 상차림비는 별도이다. 부위는 보고 내가 골라서 주문했었는데... 잘 기억나지 않는다. 어찌되었든 A++ 급의 한우였다. 부위는 잘 모르지만 딱 보아도 마블링이나 빛깔이 좋아보인다.

 

고기를 구워주시기까지는 안하신다. 내가 굽자기 처음에는 살짝 긴장되기도 하였지만(이런 고기를 감히 내가?) 어찌되었든 잘 구워먹었다.

 

서비스로 한우육회도 맛보라고 가져다 주셨는데 육회도 간도 잘 되어있고 쫄깃하니 정말 맛있었다.

 

아마 내 인생 최고의 소고기가 아니었을까... 사실 먹다보니 기름져서 조금 물리기는 하였다. 하지만 물릴정도로 소고기를 먹었다는 사실로 좋아.

 

고기로 배를 채우는 호화스러운 식사를 하고 난 뒤에 조금 걸어서 카페 인더매스로 왔다. 공장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카페로 꾸몄는데, 형광빛 주황색을 브랜딩컬러를 선정해서 하나의 브랜드로 키워나가고 있는 디테일이 좋았고, 공간을 꾸며놓은 분위기가 트렌디하였다.

https://www.the-cup.co.kr/bbs/board.php?bo_table=design_lab&wr_id=40 

 

온라인 커피 플랫폼, CUP

카페 창업의 모든 정보를 담은 온라인 커피 플랫폼, CUP

www.the-cup.co.kr

 

음료는 크림솔티드라떼를 주문하였는데, 다른곳에서 먹었던 익히 말하는 소금라떼와는 조금 다른, 크림의 달달함과 소금의 짠맛 커피의 고소함을 잘 어우린 음료였다. 단순히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승부하고 그저그런 음료가 나오는 매장이 아니어서 더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