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한민국ROK

서울 영등포 : 깔끔한 편백찜 오쓰세이로무시

김도훈 2023. 12. 16. 18:01
반응형

생일 기념으로 여의도에서 저녁식사를 한끼 하였다. 사실 요새들어 여의도에 자주와서 여의도가 특별할 것 까진 없지만 아무래도 증권맨과 직장인들을 위한 식당들이 많다보니, 적당한 가격에 맛있고 분위기가 좋은 곳을 자주 찾게 된다.

일단 여의도 공원 산책 한바퀴. 토요일 해질무렵 적당한 사람들이 공원 산책을 즐기고 있었다.

인터넷으로 여의도 샤브샤브를 쳐보니 나왔던 가게 오쓰세이로무시. 캐치테이블로 예약할때에 시간도 18시 30분이 비어있어서 딱 적당히 예약할 수 있었다. 도착하여보니 예약이 필요할만큼 사람들로 가득차진 않았다. 룸도 꽤 있는 듯 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있어서 특별한 날 데이트 뒤에 오기에도 좋아보였다. 알고보니 BTS의 진 형이 운영한다고 한다.

 

영롱한 빛깔의 편백찜. 고기를 익히기 전에 사진을 찍겠냐고 물어보시길래, 찍어보았다.

 

후토마끼도 하나 사먹었다. 정갈하니 맛도 좋았다.

 

콜키지도 무료여서, 옆에 있는 더현대에서 와인 한가지 추천을 받아 같이 사왔는데, 화이트와인과 굉장히 잘 어울렸다. 식당 분위기도 좋고 룸도 넓직하고 조용하니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반응형